건방지게 맥북을 밀어버리려는 휠로더

건방지게 맥북을 밀어버리려는 휠로더 디지털 & 아날로그 2009.11.27 16:08
이것도 조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위해서 경매에 입찰해서 낙찰받은 휠로더인데 퀄리티가 장난아니게 좋아서 이건 조카에게 주지 못할것 같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오늘 득템한 블랙베리 파는 건방진 굴삭기

오늘 득템한 블랙베리 파는 건방진 굴삭기 디지털 & 아날로그 2009.11.24 00:44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로 생각하고 경매에 입찰해서 낙찰받은 굴삭기다. 오늘 받아서 사진을 찍어보니 너무 이뻐서 조카를 주기가 아까운 마음이 들기도 하고 크리스마스까지 아직 많이 남아서 좀더 가지고 놀다가 줄까하고 생각중.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블랙베리, 화이트 프레임으로 교체+빨콩 추가

블랙베리, 화이트 프레임으로 교체+빨콩 추가 디지털 & 아날로그 2009.11.22 22:39
주말에 마이미츠에서 공구하는 프레임을 교체하기위해 용산에 찾아갔다. 원래는 화이트프레임과 녹색콩으로 계획했지만 막상 현장에서 두개의 조합을 비교해보니 미묘하게 매치가 되징 않아서 빨강색콩으로 비교해 보았는데 이거 대박이다.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블랙베리의 정중앙에 빨강색 트랙볼에 불이 들어오면 뭔가 엄청난 포스를 느낄수 있다.

20여분만에 프레임교체를 완료하시고 트랙볼의 감도를 조정해서 사용자 본인이 가장 익숙하게 느낄수 있도록 재세팅까지 해주시는 친절함을 보여주어 대단히 만족스러웠다. 단지 한글 각인이 되어 있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낄수도 있지만 평소에 무각인 키보드를 사용하고 자판을 모두 외우고 있기때문에 이전과 타이핑하는 속도는 별차이가 나지 않는다.

오늘 아이폰 소식이 들려와 BB유저들의 심금을 울렸는데 프레임을 교체해서 새로운 모습의 BB를 가지게 된다면 다소나마 안정이 되지 않을까 한다.















공동구매 진행은 마이미츠 "블랙베리 볼드 9000 "비품" 케이스 공구" 에서 학인할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블랙베리, 프레임 교체 고민

블랙베리, 프레임 교체 고민 디지털 & 아날로그 2009.11.18 00:23
블랙베리를 구매한지 벌써 2달여가 다되어 가는데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글을 못올렸는데 이번달에만 두번 아스팔트에 떨어뜨려서 많이 다쳐버렸다. 더 상태가 안좋아지기 전에 사진을 올려야 겠다고 생각되어 부랴부랴 사진을 찍어 올린다.

사진을 찍고보니 군데군데 있는 흠집에 내 가슴이 너무 아프다. 오늘 AS센터에 전화해서 프레임 교체여부와 금액을 문의해보니 가능하지만 3주나 걸리고 16만원 상당이 소요 된다는 소리에 기암했다. 마이미츠에서 <블랙베리 볼드 9000 "비품" 케이스 공구중>를 진행중인데 중국 프레임으로 교체할께 고민중이다.

덧, 이 기회에 화이트 프레임에 녹색콩으로 바꿔, 말어!
덧, 사용기는 추후에 준비중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즐거운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

즐거운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 날마다 늘 있는 2009.11.17 16:57
Send your own ElfYourself eCards


풋! 웃음만 나옵니다.
다들 한개씩 만들어 보아요!

http://elfyourself.jibjab.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배추원정대 1박2일 체험

배추원정대 1박2일 체험 트위터 2009.11.16 21:16
지난주말 트윗방송에서 1박2일로 배추사러 양주로 향했다. 트윗방송국인 만큼 양주로 내려가는 차안에서 와이브로와 아이플러그를 통해서 실시간 방송도 하고 배추밭에서 일하는 모습도 실시간으로 중계했는데 많은 트위터분들이 계속 피드백을 주셔서 나름 성공적인 시도였다고 생각한다.

@twtbs 양주산 배추 판매합니다. 500원/포기, 최소20포기/인, 매매/기부 모두 가능합니다. RT 부탁드려요 (dreamknight live  http://ustre.am/84ex)

트윗을 통해서 개인매매 혹은 기부를 신청받고 있는데 많은 분을이 참여했으면 한다.

덧, 다음은 좀더 자세한 사전준비를 통해서 재미익고 유익한 방송을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오랜만의 지름의 결과, TOMS 와 TANDY

오랜만의 지름의 결과, TOMS 와 TANDY 날마다 늘 있는 2009.11.11 23:00
한 켤레의 신발을 판매할 때마다 한 컬레의 신발을 아르헨티나,이디오피아,남아프리카의 신발이 없는 아이들에게 전해주는 사업을 진행하는 TOMS. 편안하게 신고다니면서 좋은일을 할수 있다는것이 좋다.

<Maestro Botas TOMS>






지난 주말에 대학교 졸업후 처음으로 양복을 구매했는데 집에와보니 구두가 없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다. 평소에 런닝화나 컨버스를 선호하다보니 발생된일이다. 오늘 퇴근길에 매장에 잠시 들렀다가 언제나처럼 10분만에 구매하게 되었다. 막상 신어보니 편안고 가벼운게 마음에 들지만 검정색을 샀어야 했는지 계속 고민이다. 

<TANDY50440>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예상밖에 지출, Maestro Botas TOMS

예상밖에 지출, Maestro Botas TOMS 날마다 늘 있는 2009.11.10 13:18
아침에 메일함을 여니 TOMS에서 겨율 신상품이 입고되었다는 이메일을 보고 무조건 반사적으로 클릭했다가 이 고운 자태에 저절로 결제할 수 밖에 없었다. 어느사인가 내손안에 카드가 놓여지고 결제승인 메세지는 폰으로 날라오고 순식간의 일이었다.

지난여름에 구매할때 설마 TOMS에서 겨울 상품이 있을줄이야 생각했는데 의외로 이쁘게 잘나온 모습에 놀라울뿐이다. 한치수 작게 구매했는데 양말을 신고도 사이즈가 맞을지 걱정이 되긴하지만 금주는 택배아저씨가 기다려지는 한주가 될듯 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블랙베리 MMS(컬러메일) 오픈소식

블랙베리 MMS(컬러메일) 오픈소식 디지털 & 아날로그 2009.11.09 20:22
http://www.mysmart.co.kr/app/customer/notice_list.jsp

오는 11월 17일(화) MMS(Multimedia Messaging Service) 서비스를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별로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환영할 만한 소식입니다.


업그레이드 방법
- MMS 프로그램 무선 자동 전달: 2009년 11월 12일(목)
- v4.6.0.282(GC 8.1)사용자에게 MMS 기능이 추가됨.
- v4.6.0.282(GC 8.1)사용자들은 반드시 블랙베리 배터리를 분리하여 휴대폰 재부팅
- MMS 서비스를 11월 17일 01:00~ 부터 이용

유의사항
- MMS 서비스는 4.6.0.282(GC 8.1) 사용자만 이용
- v4.6.0.282(GC 8.1)로 업그레이드 하신 후 블랙베리 기술지원센터(1599-5119) 또는 구입대리점으로 MMS 서비스 등록 요청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토치라이트(Torchlight), 디아블로의 적자(?)

토치라이트(Torchlight), 디아블로의 적자(?) 날마다 늘 있는 2009.11.07 09:31


후배가 디아블로와 유사하다고 소개해준 게임이 바로 토치라이트(Torchlight)다. 페이트, 미소스의 개발에 참여했던 루닉 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UI, 조작법이 디아블로와 비슷해서 쉽게 적응할 수 이었다. 배틀넷이 없는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디아블로3가 나오기 전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것 같다.

케릭터는 디스트로이어(Destroyer), 밴퀴서(Vanquisher), 알케미스트(Alchemist) 를 선택할 수 있다. 동여상에서 밴퀴서의 무기중 총이 있는것을 보고 바로 밴퀴서를 선택해서 플레이하고 있다.

덧, 한번 시작하면 2~3시간이 훌쩍 지나기 때문에 주의요망.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pell
1 2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